본문 바로가기

도움되는 정보/알아두면좋아요.

줄기세포 앰플 누벨셀 100, 라누벨뽀 더마 리페어 밤, 누벨셀 워터 후기 장단점.

라 누벨 뽀 누벨 셀 100, 에끌라 더마 리페어 밤, 누벨 셀 워터를 직접 구매하여 충분히 사용한 후 작성한 후기입니다.

라 누벨 뽀 메디케어 누벨 셀 100 (줄기세포 앰플)

 

○장점 : 유해한 성분은 전혀 없습니다. 접촉성 피부염이 호전되길 바라며 1개의 앰플을 사용한 다음날 확인해 보니 즉각 적인 효과가 나타났습니다. 호전의 기미가 보이기 시작한 것이죠. 6개의 앰플을 매일매일 사용했다면 더 빠른 시일 내에 피부가 좋아졌을 것 같습니다.

●단점 : 너무 비싼 앰플이라서 저는 매일 사용하지는 못했습니다. 

※총평 : 많이 비싸지만 여유가 되신다면 꼭 쟁여놓아야 할 앰플 입니다. 재구매율 100%이며 강력 추천합니다. 

 

에끌라 누벨 셀 워터

○장점 : 발림성이 참 좋습니다. 향도 참 좋아요. 워터를 바르는 순간 향으로 힐링이 돼서 계속 바르고 싶더라고요.

하지만 장점은 이게 다예요. 

●단점 : 안타깝지만 바르자마자 너무너무 따갑고 덧바르면 계속 따갑습니다. 게다가 건조하고 또 바를수록 건조합니다.
명현반응이라고 생각해서 2주 정도는 3일 1번, 3주 차에는 2일 1번씩 바르며 적응 기간을 주었지만 따가움은 지속되었습니다. 여러 번 레이어링 해서 바르면 건조함이 덜하다는 말을 듣고 3주의 적응 기간을 거치며 4-5일 정도 레이어링 해서 발라보았더니 결국 접촉성 피부염까지 얻었습니다. (저는 예민 피부입니다.) 게다가 너무나 비싼 가격이라 추천 드리지 않아요.
※총평 : 재구매는 절대 하지 않겠습니다. (단, 피부가 건강하고 예민하지 않은 분은 사용해봐도 괜찮지 않을까요?)

가격도 비싼 편인데 몇 번 못쓰고 그대로 있습니다. 너무 아까워요. 예민하고 민감성 피부인 분들과 피부염 증상이 있는 분들은 라 누벨 뽀에서 판매하는 줄기세포 앰플 누벨 셀 100 앰플을 권장합니다. 

에끌라 더마 리페어 밤

○장점 : 발림성이 매우 좋습니다. 유해한 성분이 많이 없는 편이라서 마음 편히 바를 수 있어요.

●단점 : 한번 바르고 두 번 바르고 세 번 덧발라도 1시간 에서 2시간 정도 지나면 너무 건조합니다. 화학성분이 많이 첨가되지 않았기 때문에 흡수력은 더딘 편입니다. 

※총평  : 유해한 성분이 없는 것 빼고는 글쎄요. 사악한 가격이 발목을 잡네요. (약 10만 원대입니다.)
보습이 잘 되지 않아서 예민 피부나 피부염을 앓고 있다면 에끌라 워터와 밤 종류는 권장하지 않고 라 누벨 뽀 리쥬 셀 100을 추천합니다. 

마지막으로, 화장품을 바르고 피부염이나 다른 문제가 생겼다면 그 즉시 피부과에 내원하여 약 처방을 받으면 금세 좋아집니다. 오래 방치하면 색소침착이 동반되오니 신속히 해결하시길 바랍니다. 한 가지 더, 기초 스킨케어 화장품으로는 피부염을 절대 고칠 수 없습니다. (필자의 경험담입니다..)